사무
기기

㈜크로바가구  |  사물함

“30년 노하우로 휴먼 오피스시대를 선도해나간다”

취재. 2020 07 28   글. 전재현 기자

㈜크로바가구 대표 권양섭

최고의 기술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신뢰받는 사무용가구

㈜크로바가구는 지난 1998년 설립된 기업으로 환경과 고객가치를 우선으로 21세기 새로운 사무환경 문화를 창조하는 기업입니다. ㈜크로바가구에서 30년 간 직접 생산·공급해오고 있는 사무용가구는 인체 공학적 요소를 고려한 설계와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동안 작업해도 쉽게 피로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친환경 소재의 탁월한 내구성이 특징입니다. ㈜크로바가구는 기술혁신형 기업으로 모든 사무용가구에 KS인증과 친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해 군부대, 연수원, 기숙사, 교육기관 등 여러 공공기관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각종인증서

사물함 납품사례

납품사례_학교

디자인, 안전성, 경제성, 견고성까지 완벽하게 갖춘 사물함

㈜크로바가구의 모든 가구가 정부조달제품으로 선정된 가운데 가장 주목받고 있는 우수제품은 사물함입니다.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인체에 유해한 물질로부터 원천적으로 차단해줍니다. 특허 받은 경첩을 사용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사물함 공간까지 넓어 충분한 수납공간을 자랑하여 많은 소비자들이 ‘사물함’을 찾고 있습니다.

납품사례_경찰청 기숙사

납품사례_구청 도서실

사물함 납품사례1

사물함 납품사례2

사무용가구 업계를 선도하는 유망기업으로

㈜크로바가구는 어떤 구조의 사무공간이라도 필요한 가구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조합·배치 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사무실의 구조변경, 확장 또는 이동시에도 쉽게 설치할 수 있는 유니트 시스템(Unit System) 가구로써 많은 사랑을 받기 위해 노력해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끝으로 더 편리한 사무용가구를 구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를 통해 생애주기에 맞춘 특화된 제품을 통해 앞으로도 인체에 미치는 영향을 꼼꼼하게 분석해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해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