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환경

㈜세일시스  |  타워형 안전작업대

“대한민국에 더 이상 사다리 재해는 NO”

취재. 2020 06 26   글. 노명섭 기자

㈜세일시스 대표이사 심영섭

국내에서 유일하게 KCS와 S안전마크를 보유한 ㈜세일시스

㈜세일시스는 1997년 에어버스 항공사에 항공기 제작용 작업대를 수출하기 위해, 독일 품질안전마크인 ‘GS’ 인증마크를 획득한 것을 시작으로, 1998년 국내에서 유일하게 한국산업안전공단으로부터 S마크를 획득하였습니다. 그리고 8개의 특허와 녹색기술 및 품질경영시스템, KCS 안전인증 획득 등 국내에서 가장 안전한 작업대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안전작업대가 필요한 공공기관의 작업자들이 안전하게 작업을 할 수 있도록 국민안전을 지키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납품사례_한국시설안전공단

공장전경

주요자재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조립하여 이용 가능한 타워형 안전작업대

2018년에 조달청 우수제품으로 지정된 '타워형 안전작업대(적층형 이동식 안전작업대)' 는 산업안전보건법의 안전규정을 모두 충족한 제품으로, 설치 및 해체 시 작업자의 추락 방지를 위한 안전난간이 선 시공되는 선행난간 방식을 적용하고 있는 안전인증 제품입니다. 용접을 하지 않은 알루미늄은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다른 제품보다 1.4%의 전기만을 사용해서 녹색기술제품 및 친환경인증을 받았습니다. 또한 용도에 따라 Wide size와 Narrows size 선택이 가능하고, 원하는 높이에 따라 층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조립 및 수리가 가능해서 현장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납품사례_KPS인재개발원

납품사례_보은군청

납품사례_아리수정수센터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민의 안전을 책임지겠습니다.

㈜세일시스의 '타워형 안전작업대'는 안전인증을 획득한 것은 물론, 용접을 하지 않은 알루미늄으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고 녹색인증과 안전인증 등을 취득하여 공공기관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2006년부터 300개가 넘는 전국 도시철도공사 지하철 역사 및 관공서와 공기업, 군부대 등에 납품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단 한 건의 사고도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납품처의 만족도가 매우 높으며 특히 지하철 공사현장에서 미화작업을 하시는 분들이 작업하기에 가볍고 안전하여 큰 만족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