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장치

정부조달우수제품협회의 새로운 가족이 된 회원사들을 소개합니다.

  • ㈜다빈워텍

    “스팀살균시스템을 포함한 온수역류방지 냉온정수기”

    냉온정수기(음수공급장치)는 학교ㆍ관공서ㆍ대규모 상점 등과 같은 동시에 많은 인원이 사용하는 기관에서 사용되고, 짧은 시간에 냉수와 온수가 많은 인원에게 공급되어야 하므로 내구성성이 견고하고 위생적인 제품입니다. 단수시 히터의 과열을 방지하여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 및 화재를 예방하는 온수역류방지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 ㈜아이스트로

    “제빙기”

    제빙기는 얼음을 만들기 위하여 외부에서 공급되는 공급수(수돗물ㆍ정수)를 이용하여 얼음을 생성하는 것으로, 냉동 사이클의 4대 요소인 압축기, 증발기, 응축기, 팽창밸브로 구성됩니다. 최근 카페·음식점·마트·수산시장·오피스·식당 등 생활전반에 얼음을 필요로 하는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 중입니다. 본 제품은 제빙 시 발생하는 슬러시 현상을 방지하여 일일 제빙량을 15% 이상 향상시키는 효과와 더불어, 생성되는 얼음의 투명도가 증가하여 빙질이 향상된 제품입니다.

  • 거림환경㈜

    “모듈식 갈퀴형 경사 스크린 및 차단밸브를 적용한 협잡물 제거장치”

    본 제품은 처리장(분뇨ㆍ축분뇨ㆍ하수ㆍ오폐수 처리장)에 유입되는 폐수에 포함된 고형의 협잡물을 분리하여 제거함으로써 후단설비인 분리막(MFㆍUF)을 보호하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악취 차단 밸브적용으로 악취가 배출관으로 역류하는 것을 방지하여 작업환경 개선 및 악취가 주변 지역으로 확산을 방지하여 민원발생 최소화 하고 있으며, 협잡물 적층 감지용 센서적용으로 스크류프레스 상측으로 협잡물이 적층되지 않도록 추가적인 협잡물 인입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 ㈜에싸

    “3Way screen 방식의 자동 제진기”

    유량조정조 전단부에 설치하여, 유입하수 및 오폐수 등에서 발생하는 부유물 및 협잡물의 제거와 양수장, 배수펌프장 유입수로에 설치하여 우수기에 우수 중에 함유된 조대협잡물(목재·풀·비닐·가정폐기물 및 기타 협잡물)을 신속하게 대량으로 제거하여 후단 펌프와 각종 기기를 보호하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