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전자

한양전공㈜ | 몰드 일체형 복합 센서와
역률개선기능이 구비된 내진형 수배전반

“대한민국 태양광발전의 리더가 되다!”

취재. 2020 03 25   글. 이보람 기자

한양전공㈜ 대표 양규현, 양정일

특허와 혁신으로 증명하는 기술력

한양전공㈜은 IoT기반의 스마트제어시스템(원격제어)이 장착되고, 내진설계가 적용된 수배전반을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또한,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유지 및 보수의 편의성과 시스템효율성이 높은 모니터링 시스템이 적용된 태양광 발전시스템을 최초로 도입하여 특허권을 가지고 있는 회사이기도 합니다.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철저하게 계획된 ISO9001, 우수 EQ등의 취득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아 삼성그룹에 수배전반 주공급사로 선정되어 현재까지도 납품을 하고 있습니다.

공장 외부

공장 내부1

공장 내부2

100% 국산화를 위해 노력하는 기업

한양전공㈜은 일부 제품을 수입하고 있지만, 최근 악화된 무역 마찰과 침체된 경기 속에서도 직접 생산을 통하여 납품에 차질이 없었던 굴지의 기업입니다. 국내 제작은 물론, 100% 국산화를 위하여 다각도로 연구 개발에 매진하고 있기에 고객과의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만족도가 높은 기업입니다.

태양광설치사진

상품사진

이산화탄소 절감, 환경을 생각한다면 한양전공㈜

한양전공㈜의 제품은 전력품질(Power Quality)이 향상되어, 에너지 절약과 온실가스 배출량 감소에 효과가 있습니다. 한양전공㈜은 태양광과 풍력발전 등 신재생 에너지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전력품질 개선장치 및 에너지 관리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스템 효율을 증대시킬 수 있는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이 적용되어 유지·보수비용까지 감소시키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