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
섬유

㈜하얀소금  |  일체형 친환경 제설제

“오래 보관해도 굳지 않는 일체형 친환경 제설제”

취재. 2023. 08. 21.   글.박은정 기자

㈜하얀소금 전경

오래 보관해도 굳지 않아 언제든 사용 가능한 친환경 제설제

 ㈜하얀소금은 자연과 함께하고 미래 환경을 생각하는 일체형 친환경 제설제 생산기업으로, 눈길파워Z는 입자 간의 공극이 커서 타 제설제 대비 부피가 10% 많으므로 그만큼 더 넓은 면적에 살포할 수 있어 경제적입니다. 경기도 과천시의 경우 당사 제품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일체형 친환경 제설제로써 도로에 살포시 신속 하계 녹고 그 효과가 오래 지속되며 잔여 물질이 남지 않고 모두 융해되어 물청소한 것처럼 깨끗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사용 후 남는 수량은 굳지 않으므로 보관하고 있다가 폭설이나 한파와 같은 재난 발생 시 언제든지 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얀소금 전호경 대표이사

압축 성형 기술을 적용한 백화현상 억제 제설제

 ㈜하얀소금의 30년 축적된 기술력으로 직접 개발한 일체형 친환경 제설제는 염화나트륨과 염화마그네슘을 균일하게 혼합한 후 새로운 알갱이 형태로 압축 성형되어 생산됩니다. 조해성이 탁월한 염화마그네슘이 신속한 융빙 효과를 보이고 일체화되어있는 염화나트륨에 수분을 공급하므로 융빙 효과를 지속시키면서 모든 성분이 물로 변하여 잔여 물질이 남지 않게 하여 도로의 백화현상을 억제합니다. 2022년 12월에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으로도 선정되었고 행안부로부터 제설제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재난안전제품 인증을 받았습니다.

우수제품 일체형 친환경 제설제

기업의 사회적 기여에 동참

 대한적십자사를 통하여 수년째 기부활동을 하고 있는 ㈜하얀소금은 2023년 4월 적십자 회원유공장 은장을 받았고, 지역사회 사회복지과를 통한 수천만 원의 기부활동 등으로 지역 일간지에 기사로 소개된 바 있습니다. 전호경 대표이사는 “기업의 사회적 기여는 우리 사회를 더욱 건강하게 받들 수 있는 대들보”라며, “사회적인 역할의 중요성을 항상 명심하는 회사가 될 것”이라 밝혔습니다.